-
켐트레일, 비정상적인 폭염과 가뭄, 홍수의 원인 (빌 게이츠와 지오엔지니어링 비밀 프로젝트 캠트레일)종말과 심판 2024. 10. 23. 17:48
국내에서는 다수의 국민들이 켐트레일이라는 단어조차 생소하게 여기지만,
켐트레일은 이미 수년전부터 전세계적으로 반대 여론에 부딪힐 만큼 이슈화되고 있는 지오엔지니어링과 관련된 사안입니다.
지오엔지니어링(Geoengineering)은 Chemtrail과 HAARP 등을 통해 인위적인 기후 조작을 가능케 하는 기술이며,
유전자변형 식품 GMO 사업과도 긴밀한 관련성을 갖고 있습니다.
기후 조작을 통해 지구온난화와 기후변화가 일어난다고 해도 유전자를 변형시킨 GMO 농작물 만큼은 타격을 입지 않기 때문입니다.
세계최대 GMO 기업인 '몬산토'의 대주주인 빌 게이츠는 지오엔지니어링의 켐트레일 사업에 막대한 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켐트레일은 수천 대의 비행기가 고고도로 날아가 지구 주변에 수백만 톤의 입자를 뿌려 표면을 식힐 거대한 화학 구름을 생성하는데, 이 기술은 지역 기상 패턴에 엄청난 변화를 일으키고 푸른 하늘을 없앨 수 있습니다.
"완벽한 도덕적 폭풍: 기후 변화의 윤리적 비극"의 저자인 스티븐 가디너는 "켐트레일이 대량 기근, 대량 홍수, 매우 많은 인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뭄과 같은 일들을 일으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스페인 마드리드 켐트레일 반대 시위 모습
영국 런던 켐트레일 반대 시위 모습
호주 퀸즐랜드 켐트레일 반대 시위 모습
독일 베를린 켐트레일 반대 시위 모습
프랑스 플로에르멜 켐트레일 반대 시위 모습
미국 캘리포니아 켐트레일 반대 시위 모습
근래 들어 맑은 날 하늘에 직선 구름이 자주 목격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켐트레일이 무엇이고 왜 뿌려지는지 그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종말과 심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