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펫고트 2 속의 미국의 분열과 이스라엘-이란 전쟁의 예언적 해석
일루미나티 예언 만화로도 유명한 아이펫고트2(I, Pet Goat 2) 라는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캐나다 헬리오판트(Heliofant)사가 2012년도에 제작한 이 단편 3D 애니메이션은 섬뜩하고 불길한 재앙적 장면들로 가득차 있는데, 자세히 보면 그들이 최종적으로 이루려고 하는 신세계질서를 위해 계획한 의도적인 파괴와 혼돈을 상징적으로 담고 있는 내용임을 알 수 있습니다.

I, Pet Goat 2 인트로 화면


미국의 전 대통령이었던 조지 부시와 버락 오바마가 차례로 등장한다.
아이펫고트-2 영상에는 9.11 사태 당시 미국 대통령이었던 조지 부시(2001년도~2008년도)와 이어서 재임한 버락 오바마(2009년도~2016년도)가 등장합니다.
첫 장면에서 조지 부시를 상징하는 캐릭터가 악마의 손에 의해 꼭두각시 인형처럼 줄에 매달려 춤추는 장면이 나오고, 이윽고 조지 부시가 변신하여 버락 오바마의 모습으로 바뀌어 버립니다.
그런데 이어지는 장면을 보면, 오바마가 줌아웃으로 사라지는 장면에서 벽화 글자에 도널드 트럼프를 암시하는 "DONALD"라는 글자가 보이고, 같은 화면 안에 성조기가 찢어지는 장면이 나옵니다.



오바마가 화면 속에서 멀리 사라지면서 좌측 벽화에 DONALD 라는 글자가 등장한다.



PSALM23 이라고 쓰여있는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교묘한 글자 변형을 통해 'DONALD' 라는 이름을 숨겨넣었다.
하단부를 가려보면 보다 명확히 드러난다.

그리고 DONALD 라는 벽화 글자와 한 화면 안에 성조기가 찢어져 날아가는 모습이 나온다.
이 애니메이션이 제작된 시기가 2012년도임을 고려할 때, 그들은 어떻게 버락 오바마 다음에 도널드 트럼프가 대통령이 될 것을 미리 알았을까요?
도널드 트럼프가 대통령이 될 것은 일루미나티 카드와 심슨 만화에도 이미 예고된 바 있습니다.
그리고 도널드 이름 옆의 찢어진 성조기가 암시하듯이 그가 대통령이 된 뒤에 미국은 현재 심각한 분열과 갈등을 겪고 있습니다.
“미국에 왕은 없다”… 美 2000여곳 동시다발 反트럼프 시위 / 조선일보 2025.06.15
갈라진 미국 … 反트럼프 전국 시위, 워싱턴선 親트럼프 열병식 / 매일경제 2025.06.15


반 트럼프 시위대가 모래사장 위에 구호를 새기고 있다.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그 다음에 이어지는 장면들입니다.
이어지는 내용을 포함한 전체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글을 클릭해주세요.
아이 펫 고트 2 속의 미국의 분열과 이스라엘-이란 전쟁의 예언적 해석
먼저, 한 편지 내용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871년 8월 15일, 프리메이슨 33도였던 알버트 파이크가 이탈리...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