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스트 표지 속의 딥스테이트 (일루미나티 정반합과 부정선거 어젠다가 들어있는 영화 매트릭스와 오징어게임)

영화 매트릭스에서 정치 권력을 상징하는 모피어스가 주인공 네오에게 빨간색과 파란색의 선택을 요구하는 장면은 자유민주주의 체제 하에서 국가가 대중들에게 부여하는 참정권을 상징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치 권력은 명확히 구분되는 색상처럼 정말 다른 목표와 이념을 가지고 서로 다투고 있는 것일까요 아니면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대중들의 기대와는 다른 현실을 대중들의 선택의 결과로 받아들이게 하려는 정반합(正反合)의 역할극일까요?

위 그림은 2024년도 이코노미스트 세계대전망 표지입니다.
표지 그림에는 일루미나티의 정반합 전략이 그림으로 형상화되어 있습니다.
표시된 부분은 보수와 진보(우파와 좌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파란색의 원들이 하나의 원으로 통합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색들이 통합되는 지점에 투표함이 놓여진 것은 누구를 뽑더라도 신세계질서에 도달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대중들에게 파란 색과 빨간 색 사이에 선택권을 준다고 해서 세상이 대중들의 선택에 따라 대중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투명하게 컨트롤되고 있다고 믿는 것은 어쩌면 순진한 생각일 것입니다.
오징어게임에서 두가지 색 딱지의 선택권을 제시하고 있는 자 공유와 한 가지 색을 선택해야만 하는 주인공 이정재, 이 두사람 중에서 과연 누가 키를 쥐고 있으며 상황을 통제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 두 영화에 공통된 이 장면을 넣은 이유는 두 가지 색으로 비유되는 양자구도의 정치권력을 자신들이 모두 통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치 현실이 바로 그들이 권력 위의 권력을 의미하는 '딥스테이트' 혹은 '그림자정부'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딥스테이트 권력인 일루미나티의 재정축을 담당하고 있는 로스차일드 그룹은 이 두편의 영화에 모두 관여되어 있는데, 매트릭스의 워너브라더스사와 오징어게임의 넷플릭스는 모두 설립과 운영에 로스차일드의 막대한 자본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투자하는 미디어를 통해 자신들의 종교와도 같은 일루미나티 어젠다를 투영하고 있는데, 국내 최대 아이돌 기획사인 S사와 Y사 등에도 오래전부터 투자를 이어옴으로써 아이돌 노래 가사나 안무, 뮤직비디오에 루시퍼, 뱀, 선악과, 피라미드, 666, 전시안 등의 사탄숭배 컨셉이 들어가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일루미나티에 여러 재단들이 소속되어 있지만 그중에서도 로스차일드 단일 그룹만 5경 이상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는 현실을 고려할 때 어떻게 그들이 정치와 언론, 미디어, 사법부 등을 매수하고 장악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를 가질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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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속에 숨겨진 일루미나티의 정반합 코드 (빨간색 vs. 파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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