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왜 악인들을 방관하시는가에 대한 오해와 진실

예수님은 이 땅에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라 죄인을 부르러 온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이 하나님이 의인을 싫어하시고 죄인을 좋아하신다는 뜻으로 왜곡되거나 오해되어선 안 됩니다.
하나님은 이미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다고 세상을 진단하셨습니다.
그래서 의인이요 참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우리의 의가 되시기 위해 오신 것이며, 그를 믿고 그 안에 거하는 자마다 의롭다함을 받게 하신 것입니다.
근본 하나님의 본체이며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는 이천년 전 사람의 몸으로 이 땅에 오셨고 십자가에 달려 대속의 죽음을 당하셨습니다.
그 죽음은 하나님의 생명으로부터 단절된 인류가 자기의 죄악 중에 죽는 것을 막고 지옥에서 영원히 멸망하는 것으로부터 구원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오해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을 오해하거나 어설프게 아는 많은 이들이 그가 악인들을 방관하신다고 착각하지만,
하나님은 악인들을 방관하시는 것이 아니라 심판하시기 전에 회개할 기회를 주고 계신 것입니다.
지옥은 빠져나올 수 없는 영원한 형벌의 장소입니다.
결코 사랑의 하나님이 악에 대해 침묵하시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보여주신 사랑을 외면하고 끝내 돌이키지 않는 악인들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은 준엄할 것입니다.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어찌 악인의 죽는 것을 조금인들 기뻐하랴 그가 돌이켜 그 길에서 떠나서 사는 것을 어찌 기뻐하지 아니하겠느냐 (에스겔 18:23)
여호와의 만국을 벌할 날이 가까왔나니 너의 행한대로 너도 받을 것인즉 너의 행한 것이 네 머리로 돌아갈 것이라 (오바댜 1:15)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내용이 계속 이어집니다.
https://blog.naver.com/elysiastory/223805829662
하나님은 왜 악인들을 방관하시는가에 대한 오해와 진실
예수님은 이 땅에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라 죄인을 부르러 온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이 하나님...
blog.naver.com